'덤더럼' 하게 '정은지' 지원사격 나선 에이핑크 손나은-박초롱-오하영-윤보미-김남주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강재준이 아내 이은형한테 곱창을 연상케 하는 입술 모양을 하고 들이대 웃음을 안겼다.
- 가수 현아가 공식 SNS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I'm Not Coo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알렸다.
- 프로 모델을 연상케하는 비율을 자랑해 당장 패션쇼 무대에 서도 될 것 같은 아이돌 그룹 멤버를 한데 모아봤다.
[인사이트] 고대현 기자 =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오하영, 윤보미, 김남주가 '덤더럼' 한 자태로 '정은지의 가요광장' 라디오에 참석했다.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오하영, 윤보미, 김남주가 참석해 신곡 '덤더럼'을 홍보했다.
특히 '덤더럼' 신곡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모습이 돋보였다. 윤보미는 내추럴한 퍼플 맨투맨과 와인 헤어에 안경을. 김남주는 노란색 머리에 청청 패션과 롱부츠를. 박초롱은 베이지 코트에 검정 블라우스와 핑크 네일로 포인트를 줬다.
슬리퍼에 심플한 백을 들고 등장한 손나은은 카키 점프슈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하영은 러블리한 노란색 꽃무늬 원피스로 막내다운 매력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