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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간] '대한민국 외식업 트렌드 Vol 2'

이 책은 각 키워드들은 가게 운영부터 메뉴, 사장님(직원), 고객, 브랜딩, SNS 및 배달 플랫폼 활용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영역에서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들을 가득 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래의창


요즘 사람들의 차별화되어 가는 '한 끼 욕망'을 충족시키고 먹킷리스트에 속하는 가게가 되기 위해서는 빠르게 변하는 외식업 트렌드 속에서 고객의 취향을 읽고 이를 우리 가게의 운영에 적용하는 것이다.


주방과 홀에서 온종일 바쁘게 지내는 사장님들을 대신해, 트렌드 코리아 연구진과 배달의민족이 만나 가장 최신 데이터와 국내외의 여러 사례를 통해 7개의 트렌드 키워드를 도출했다.


이 책은 각 키워드들은 가게 운영부터 메뉴, 사장님(직원), 고객, 브랜딩, SNS 및 배달 플랫폼 활용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영역에서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들을 가득 담고 있다.


특히 이번 '대한민국 외식업 트렌드 Vol.2'부터는 각 키워드의 마지막에 작은 가게들이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팁을 다시 한번 정리해줌으로써 실용성을 더했다. 


외식산업의 메가트렌드부터 디테일한 실천 팁까지 모두 다룬 이 책은 자영업, 특히 외식업의 경영이 날로 어려워지는 오늘날, 모든 사장님을 위한 친절한 가이드이자 생존에 필수적인 든든한 무기로서 큰 힘이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