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리' 형 격인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국내 출시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정면.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정측면.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후측면.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운전석.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실내. 수평적인 구조로 편안함을 준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운전석에서 바라본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스티어링 휠.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한글 지원이 되지 않는 계기판. 국내 소비자를 위한 배려가 필요하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사이트] 박찬하 기자 = 토요타 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토요타 코리아는 6일 오전 서울 용산구 토요타 전시장에서 미디어 컨퍼런스를 열고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공개했다.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최고 출력 178마력을 내는 2.5L 가솔린 엔진에 88kW급 전기모터를 더해 시스템 합산 218마력의 출력을 낸다. 하이브리드 전용 e-CVT 변속기와 조합을 이뤄 국내 기준 16.6km/L의 연비를 자랑한다. 국내 출시 가격은 4,660만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