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생활맥주' 본점에서 만난 임상진 대표의 꿈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점에서 진행된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사이트] 고대현 기자 =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생활맥주' 본점에서 임상진 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 했다.


지난 7월 중순, 국내 업계 수제맥주 시장 1위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의 진중하고 편안한 모습을 담았다.


생활맥주는 지난 2014년 5월에 론칭한 이후 4년 만에 가맹점 170개를 거느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했다.

댓글